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6 | |
7 | 8 | 9 | 10 | 11 | 12 | 13 |
14 | 15 | 16 | 17 | 18 | 19 | 20 |
21 | 22 | 23 | 24 | 25 | 26 | 27 |
28 | 29 | 30 |
Tags
- 그린 소프트웨어
- Wordpress
- 마리오 푸스코
- 사라 베리만
- MCP로 똑똑하게 일하는 법
- 고객지원실
- 격파르타 장점
- AWS
- 남궁성
- Java의정석
- Your session has been terminated
- 케이트리
- 라울-게이브리얼 우르마
- 앨런 마이크로프트
- readony
- ARIadminer
- 제이펍
- 항해플러스백엔드
- 항해플러스
- 항해99
- 항해솔직후기
- saltkey
- 격파르타 후기
- 도우출판
- [sqld] 자격증 합격
- Foundational
- 앤 커리
- 세라 수
- 격파르타 합격후기
- 항해플러스후기
Archives
- Today
- Total
WorkaHolic
Chapter 02. 변수(variable) 본문
변수란?
변수란, 단 하나의 값을 저장할 수 있는 메모리 공간
변수의 선언과 초기화
int age;
int(변수타입) age(변수이름)
변수의 초기화
int age = 25;
변수의 초기화란, 변수를 사용하기 전에 처음으로 값을 저정하는 것
두 변수의 값 교환하기
int x = 10;
int y = 20;
int tmp;
tmp = x;
x = y;
y = tmp;
변수의 명명규칙
- 대소문자가 구분되며 길이에 제한이 없다.
- 예약어를 사용해서는 안 된다.
- 숫자로 시작해서는 안 된다.
- 특수문자는 _와 $만을 허용한다.
'Programming > JAVA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형변환 (0) | 2024.10.10 |
---|---|
변수의 타입 (0) | 2024.10.07 |
Java의 정석 (1) | 2024.10.02 |